자주묻는질문

  • [게시물관리] [게시물 관리는 이렇게 합니다!]

    IT'S (잇츠미)는 현재 게시물 등록 및 관리를 이렇게 합니다.

     

    01. 해당 카테고리 관련 유명하고 소문난 업체를 찾아다닙니다.

     

    02. 업체에 대한 정보를 파악 후, IT'S (잇츠미) P.I.E.S. 프로그램을 가동합니다.

    P.I.E.S. 프로그램은 Personal IT'S Enterprise Selection 프로그램 입니다.

    IT'S (잇츠미)만의 전문 프로그램인데요.

    업체의 안전성, 전문성, 사후관리, 장점 및 차별화된 기술, 전문분야의 경험, 시설, 전문분야의 지속적 연구, 업체의 규모, 법에 준하는 시설에 할당하는 부분을 점수를 매겨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가 상위로 자리잡게 됩니다.

     

    03. IT'S (잇츠미) P.I.E.S. 프로그램 이후, 업체 등록

     

    04. 업체등록 이후 지속적으로 업체에 내용이 변경되었는지 확인 작업

     

    05. IT'S (잇츠미) 회원들의 요청과 요구사항에 맞춰 내용 적용

     

    IT'S (잇츠미)는 신뢰가 첫번째 원칙이기 때문에 보다 더 확실한 검증 후 등록 및 관리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원칙 어기지 않게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물관리] [제가 작성한 리뷰 or 프리미엄 리뷰가 삭제됐어요!]

    IT'S (잇츠미) 회원 여러분이 남겨주신 모든 내용은 저희에게 굉장히 소중한 자산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경우를 예외하고는 회원 분들이 작성한 리뷰 혹은 프리미엄 리뷰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위에 말했던 바와 같이 특별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특별한 사유 없이 비방하는 리뷰인 경우

     

    02. 동일한 IP 혹은 ID로 회원들의 판단력을 흐리는 리뷰인 경우

     

    03. 업체 신고 관련 리뷰로 판단되는 경우

    이 경우에는 우선 리뷰 삭제하고 게재한 본인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사유를 여쭤본 호 처리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별한 경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리뷰가 지워진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home